본문 바로가기
LIFE/EAT

스타벅스 신메뉴 주문 실패로 스타벅스 딸기 라떼 후기!

by freely 2024. 3. 16.

며칠 전에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를 마셨었는데, 오늘도 신메뉴 중 하나인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마시러 방문했어요. 점심 식사 후 방문이었는데, 재료 중 소진된 제품이 있어서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도 따뜻하고 상큼한 음료가 먹고 싶어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딸기 우유에 얼음 넣은 맛인데요. 상큼하고 라이트해서 봄에 잘 어울릴 메뉴라고 생각이 되요. 하지만 엄청난 얼음의 양으로 음료는 얼마 안되는 것 같은 느낌! 어쨌든 봄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음료라고 생각이 듭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ICED ONLY음료이고, 가격은 6,500입니다. 

 

 

 Tall(355ml) 제품 영양 정보

tall 영양정보
tall 영양정보

 

 

 

 

슈크림 라떼
슈크림 라떼

 

 

일행분이 주문하신 슈크림 라떼입니다. 제가 안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며칠 전 먹었던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라 비슷하다고 하시네요. 

다음번에는 꼭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를 먹을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https://blog.naver.com/theapril5/223380977344

 

메이탄 길동점 모임 하기 좋은 중식당!(스벅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오늘은 가까이 있으면서도 가보지 않았던 중국집 메이탄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건널목만 건너면 되는데, ...

blog.naver.com

 

 

2023.06.26 - [LIFE/EAT] -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여름에 달콤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여름에 달콤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

제가 커피를 끊으니까 커피숍에 가면 어떤 음료를 마셔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예전에는 카페에 가면 무조건 아메리카노였거든요. 우선은 제가 초콜릿을 좋아하다 보니, 초콜릿 음료들이 눈에

wowwow.tistory.com

 

 

2023.04.30 - [LIFE/EAT] - 공차 우롱밀크티 50% 시원하고 맛있게!

 

공차 우롱밀크티 50% 시원하고 맛있게!

며칠 전 공차의 '우롱 밀크티'를 마셨어요. 설탕은 50%로 먹었어요. 저는 음료는 거의 아메리카노를 먹던 사람인데, 얼마 전부터 커피를 끊고 나니 차종류 여러 가지를 마셔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

woww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