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갓잇 용산점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by freely 2024. 3. 2.

어제는 조기퇴근하는 날이라 급 친구랑 약속을 잡았습니다. 친구가 주꾸미랑 타코가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다길래 멕시코음식을 먹기로 결정을 하고 친구와 나의 중간지점인 용산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멕시코 음식점 이곳저곳 찾아보다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후기도 괜찮은 거 같아 갓잇 용산점으로 정했습니다. 

 

 

갓잇 용산점

 

 

갓잇 용산점 내외부
갓잇 용산점 내외부

 

 

갓잇 용산점의 외부와 내부입니다. 내부에도 아기자기한 멕시코풍의 소품들이 장식되어 있고, 화장실도 널찍하니 괜찮았어요. 

 

/메뉴

메뉴
메뉴

 

<2인 세트 메뉴>

* A세트 갓보울 : 37,000원(갓보울, 타코 2 pcs, 버펄로 윙, 칠리콘카르네, 또띠아, 과카몰리등)

* B세트  파히타 : 39,000원(파히타,타코 2 pcs, 포테이토칩, 또띠아, 과카몰리 등)

* C세트 엔칠라다 : 39,000원(엔칠라다, 타코 2pcs, 감자튀김, 과카몰리 등) 

 

 

메뉴
메뉴

 

<3인 세트 메뉴>

 

* 타코세트 : 52,000원(타코 9 pcs, 버팔로 윙 4 pcs, 칠리콘카르네, 과카몰리, 나초칩 등)

 

<4인 세트 메뉴>

* 패밀리 세트 : 72,000원(파히타, 엔칠라다, 타코, 버팔로 윙&포테이토, 나초칩, 또띠아, 과카몰리 등)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지만, 2인이상이 간다면 세트 메뉴가 여러가지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메뉴 중 파히타와 엔칠라다에 대해 알아볼게요. 

 

* 파히타 : 볶은 야채와 구운 쇠고기, 닭고기, 새우 등을 사워 크림, 살사 소스 등과 함께 또띠아에 싸 먹는 멕시코 요리

* 엔칠라다 : 고기, 해산물, 치즈 등을 토띠아에 넣고 브리또처럼 말아 소스를 뿌려 오븐에 구운 멕시코 요리

 

 

C세트
C세트

 

 

우리는 타코와, 엔칠라다가 있는 C세트를 주문했어요. 비쥬얼은 예쁩니다. 엔칠라다, 감자튀김, 가운데로 과카몰리, 사워소스, 칠리소스, 고수 우측에 타코 2 pcs가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새우타고&#44; 엔칠라다
새우타고, 엔칠라다

 

타코를 맛보고 엔칠라다를 차례로 맛을 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기대에는 못 미치는 맛이었습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제 기준이라는 걸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새우타코는 더 상큼함을 기대했는데, 기대에 좀 못 미쳤습니다. 엔칠라다의 첫맛은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엔칠라다는 좀 묵직한 맛을 기대했는데, 고기와 치즈의 묵직함을 느낄 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멕시코 음식을 처음 접해본다면 무난하게 먹기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장실 컨디션도 괜찮았고, 직원분도 친절한 곳이어서 한 번쯤 가보셔도 괜찮은 곳입니다. 

 

우리는 식사를 마친후 근처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있는 오설록티하우스 용산파크점으로 이동했습니다. 오설록티하우스 용산파크점에서 맛있는 티를 찾았습니다. 

 

 

영수증
영수증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4길 6 1F(4호선 신용산역 1번 출구 2분, 6호선 삼각지역 3번 출구 4분)

 

/영업시간

 

* 평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라스트 오더 20:30)

* 주말 11:00~21:30 (라스트 오더 20:30)

 

 

 

 

 

 

길동, 강동 브리또 맛집 '로꼬브리또'에서 타코 먹은 후기!

평일 점심은 거의 프레딧의 샐러드로 해결하고 있어서 외식은 잘하지 않는데, 가끔은 나가서 먹고 싶어서 주변 식당을 찾다 멕시코 음식을 파는 '로꼬브리또'를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 멕시코

befree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