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달콤한 게 생각날 때 스니커즈 초코바!

by freely 2024. 3. 30.

오늘 아침은 버스 파업이 있었습니다. 집 근처에 운행하는 버스가 없어 역까지 걸어가다 무료 셔틀버스를 타긴 했지만, 길이 막혀 아수라장이었어요. 평소와 다른 상황에 약간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단 음식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CU편의점에서 스니커즈 초코바 2+1을 하길래 참지 못하고 사 왔습니다. 

 

스니커즈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떤 음식이 당기시나요? 저는 단연코 단 음식! 특히 스니커즈 초코바를 즐겨 먹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 중이기도 하고 특별히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어서 스니커즈를 한동안 먹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스트레스로 스니커즈를 아침에 2개나 해치웠는데요. 그동안 제가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먹었던 스니커즈 초코바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스니커즈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약 10cm 정도 사이즈의 초코바입니다. 1개 51g으로 열량은 250kcal입니다.

 

 

<영양성분>

스니커즈 영양성분
스니커즈 영양성분

 

 

 

스니커즈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

 

<원재료>

설탕, 땅콩 22%, 포도당시럽, 탈지분유, 코코아버터, 코코아매스, 유당, 식물성유지(팜유, 시어버터나무씨앗오일, 해바라기씨유), 유지방, 정제소금, 레시틴(대두), 난백알부민, 향료

 

 

개인적으로 스니커즈 초코바는 땅콩이 22% 들어가 있어 먹을 때 땅콩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지만, 가끔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 스니커즈 초코바를 먹습니다. 

 

 

2023.06.26 - [LIFE/EAT] -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여름에 달콤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여름에 달콤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

제가 커피를 끊으니까 커피숍에 가면 어떤 음료를 마셔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예전에는 카페에 가면 무조건 아메리카노였거든요. 우선은 제가 초콜릿을 좋아하다 보니, 초콜릿 음료들이 눈에

woww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