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EAUTY

홍대입구역 '울쎄라 400샷' 리프팅 레이저 받고 왔어요.

by freely 2023. 10. 27.

토닝으로 근근이 버텼는데, 가을이 되면서 얼굴 탄력이랑 주름이 너무 신경 쓰여서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를 받고 왔습니다. 상담 시 선생님께서는 울쎄라 400샷, 이마와 미간의 주름 보톡스, 눈 밑 인디언 주름의 필러 시술이었어요. 울쎄라를 400샷+6개월 후 300샷으로 2번 나누어서 하기도 하고, 한번 할 때 1000샷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한 번에 1000샷은 최근에 하고 있는 추세라 400샷+6개월 후 300샷을 추천해 주셨어요. 

 

울쎄라+이마, 미간 보톡스

 

홍대입구역의 마인드가 멋진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대기를 했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대기가 길진 않았어요.  잠깐 대기 후 1인 관리실로 안내받았습니다. 

 

(좌측)관리실, (우측)울쎄라 기계
(좌측)관리실, (우측)울쎄라 기계

 

침대와 옷장 세면대가 있는 1인 관리실입니다. 혼자 조용히 관리 받을 수 있는 1인 관리실이어서 좋았어요. 

관리실에서 클렌징을 받은 후 마취크림을 바르고 5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50분 대기후 울쎄라 레이저가 있는 방으로 이동했고, 선생님께서 얼굴에 디자인을 먼저 한 후 레이저 시술이 들어갔어요. 정확지는 않은데, 한 30~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시술하면서 원장님이 괜찮냐 물어봐 주시고 환자와 피드백을 하면서 시술해주셨어요. 잇몸 쪽에 시술을 받을 때는 찌릿찌릿한 느낌도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저는 참을만한 정도였어요.

사람에 따라 통증을 느끼는 정도는 다를 것 같아요. 저는 리쥬란힐러보다는 훨씬 아프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울쎄라 시술후에 이마와, 미간 주름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저는 국산으로 맞았습니다.

 

정품인증서
정품인증서

 

모든 시술이 끝난후 인포로 나오니 울쎄라 인증서를 주셨어요. 400샷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었어요. 

 

 

● 통증 :  부위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잇몸 부위에 레이저를 할 때 좀 찌릿한 느낌이 많이 왔었던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많이 아프지는 않았어요. 

● 병원 선택 이유 : 울쎄라가 금액이 있는 시술이라 전문의 병원으로 선택했습니다. 전문의 병원은 공장형과는 다른 것 같긴 해요.

 

● 이마와 미간은 하루 지났는데도 벌써 조금은 좋아진 것 같습니다. 울쎄라 시술시 보통  6개월 정도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곧 개선된 피부를 만나볼 수 있겠죠? 비용이 좀 높아서 울쎄라가 더 싸졌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