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EAUTY

슈에무라 뷰러 고무 리필 대용 카이 아이래쉬 !

by freely 2023. 10. 25.

슈에무라 뷰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 살 때 받았던 리필을 모두 사용해서 리필용이 필요했어요. 슈에무라 뷰러 쓰다 보니 고무가 찢어지네요. 인터넷을 뒤져보다 '카이 아이래쉬 컬러 리필'이  맞다는 글들이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슈에무라 뷰러 리필 대용 카이 아이래쉬 컬러 4매

 

카이 아이래쉬 컬러 4매
슈에무라 뷰러 리필 카이 아이래쉬 컬러 4매

 

좌측에 보시면 슈에무라 뷰러의 고무 가운데 부분이 찢어졌어요. 처음 슈에무라 뷰러 살 때 2갠가 리필 줬던 거 같은데 마지막 고무가 생을 다했습니다. 

쿠팡이 가장 저렴한 거 같아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로켓 배송 상품으로 19,800원 이상이어야 배송이 되는 제품이라 영양제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강동 쪽이랑 명지대 쪽의 올리브영에는 없다고 해서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 가격은 4,600원이었어요. 

 

고무 부분 교체
고무 부분 교체

 

고무 교체했습니다. 좀 딱딱하긴 해도 사용하는 데는 문제없겠네요. 슈에무라 본품의 고무는 말랑말랑했던 것 같은데 카이 아이래쉬 제품은 좀 딱딱하네요. 

뷰러 교체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니 시세이도 뷰러와 슈에무라 뷰러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후기들이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