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BEAUTY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다크브라운, 브라운!

by freely 2024. 3. 15.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를 세 통째 사용하고 있네요. 처음에 브라운, 그다음에 다크브라운, 이번에 브라운 2개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사용해보니 발림성도 좋고 부러지지도 않고 번지지도 않아서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클리오샤프쏘심플워터프루프펜슬라이너 색상
클리오샤프쏘심플워터프루프펜슬라이너 색상

 

색상

 

01 BLACK 블랙

02 BROWN 브라운

03 BLACK BROWN 블랙브라운

04 DARK BROWN 다크브라운

05 ASH BROWN 애쉬브라운

06 VANILLA BEIGE 바닐라 베이지

07 CREAMY IVORY 크리미 아이보리

 

 

06 바닐라 베이지는 애교 살 그림자 및 밑트임 표현에 적합한 라이너이고, 07 크리미 아이보리는 애교살 볼륨, 밑트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4 다크브라운, 02 브라운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저는 저 7개 색상 중 2개 색상 02 브라운과 04 다크브라운을 사용해봤습니다. 04 다크브라운 색상은 펄이 함유되어 있어요.

 

우선 '브라운'을 써봤는데, 발림성도 좋고, 2mm로 가는데도 부러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색상이 브라운이다 보니 눈매가 자연스럽게 표현되었어요.

 

브라운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티가 안 난다고 생각해서 다음에는 '다크 브라운'으로 구매했습니다. 다크브라운은 펄이 들어가 있어요. 다크브라운은 어두운 색상이어서 또렷한 눈매 표현이 가능했습니다.

 

 

(좌)다크 브라운, (주)브라운
(좌)다크 브라운, (주)브라운

 

 

확실히 다크브라운이 색상이 어둡고,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갈색입니다. 

 

다크브라운을 다 써 갈 즈음에 다른 색상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브라운이 세일을 많이 하길래 인터넷으로 2개 구매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펜슬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후 클리오의 붓펜 타입 라이너로 다시 한번 라인을 그려주고 있어요. 펜타입으로 다시 한번 그려주면 고정력도 좋고 눈매 표현이 또렷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두 개 다 만족스러워서 세일 할 때 쟁여놓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