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스타벅스 모닝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freely 2024. 12. 15.

오늘 다이소 연희동점에 가야 해서 아침에 운동 겸 연희동으로 향했습니다. 다이소 연희동점은 9:30분에 문을 열기 때문에 조금 일찍 도착한 나는 근처 스타벅스에서 쿠폰을 이용해서 모닝세트 메뉴를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모닝세트는 9월 13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인데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연희동 스타벅스 

 

 

 

스타벅스 연희동

 

 

 

연희동 스타벅스는 공간에 넓고 사러가 마트 근처라 연희동 주민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굿즈
굿즈

 

 

주문하고 굿즈를 둘러봤어요. 스타벅스는 시즌마다 굿즈가 나와서 구경하는 재미는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굳이 사지는 않지만요. 

 

 

 

모닝세트 메뉴
모닝세트 메뉴

 

▶ 모닝 세트 대상 시간 : OPEN - AM 10:30

저는 모닝 세트 중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세트로 주문했어요.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세트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세트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좀 내용물이 부실해 보입니다. 빵을 들춰서 내용물을 보았습니다.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는 잉글리시 머핀에 닭가슴살과 치킨 브레스트 햄과 베이컨, 에그 프라이, 체다 치즈, 스윗 올리브 & 칠리 마요 소스의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들췄을 때 소스와 햄이 보이고 아래쪽에 하얗게 보이는 게 닭가슴살과 계란인 거 같은데, 너무 빈약하지 않나요? 스타벅스 푸드 메뉴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실망스러웠습니다. 

 

내용물도 빈약했지만, 제 입맛에 소스도 너무 달았어요. 스타벅스 메뉴 설명에 있는 것처럼 잉글리시 머핀이 그다지 쫄깃하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샌드위치 가격이 5,700원인데, 요즘 물가가 올랐다고 하지만, 가격 대비 실망스러운 소비였습니다. 

 

제가 이래서 맥모닝을 사랑하나 봐요. 

 

 

내돈내산 결제
내돈내산 결제

 

 

 

 

 

2024.09.12 - [LIFE/EAT] - 맥모닝 시간 및 메뉴, 치킨 치즈 머핀 후기!

 

맥모닝 시간 및 메뉴, 치킨 치즈 머핀 후기!

오늘 아침부터 맥모닝이 땡겨 아침부터 맥도날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안 먹어본 치킨 치즈 머핀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저는 주로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먹었는데, 오늘은 안 먹어본 치킨이

woww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