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맥도날드 맥모닝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 후기!

by freely 2024. 9. 30.

오늘도 아침부터 맥모닝이 먹고 싶어 아침으로 맥모닝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신제품인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도 하나 사 와서 먹어봤어요. 좋아하는 '치킨 치즈 머핀'하나와'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을 사왔습니다.'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은 저번에 먹어보려고 했는데, 소스가 다 떨어져서 안된다고 해서 못 먹었거든요.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

 

진도대파크림크로켓머핀
진도대파크림크로켓머핀

 

왼쪽 사진 좌측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이고 오른쪽은 제가 자주 먹는 '치킨 치즈 머핀'입니다. 우측 사진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입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 영양정보

중량(g) 열량(kcal) 당(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206 523 11 12 8 909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은 100% 국내산 진도 대파가 들어간 크로켓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에요. 크로켓은 바삭한 식감이었는데, 소스는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저는 담백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은 치킨 치즈 머핀이 더 좋았어요. 

가격 : 4,100원

 

치킨 치즈 머핀 영양정보

중량(g) 열량(kcal) 당(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178 506 3 25 5 1213

 

가격 : 3,700원

 

 

영수증
영수증

 

 

2024.09.12 - [LIFE/EAT] - 맥모닝 시간 및 메뉴, 치킨 치즈 머핀 후기!

 

맥모닝 시간 및 메뉴, 치킨 치즈 머핀 후기!

오늘 아침부터 맥모닝이 땡겨 아침부터 맥도날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안 먹어본 치킨 치즈 머핀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저는 주로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먹었는데, 오늘은 안 먹어본 치킨이

woww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