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애슐리퀸즈 할인 정보 명지대점 평일 런치 후기

by freely 2025. 2. 24.

작년에 애슐리퀸즈 명지대점이 생기고 가본다 가본다 하고 오늘에서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이니까 사람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하고 예약 없이 갔는데 대기자가 35팀이나 되었어요. 카운터 직원에게 물어보니 대기 30~40분이면 된다고 해서 근처 이마트와 다이소 구경을 하면서 기다렸어요.

 

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 딸기 시즌 메뉴 기간 

 

딸기 신메뉴! ♥베리 스위트 러브♥ 출시!

딸기 신메뉴 행사는 2월 말까지였는데 3월 16일까지 연장되었네요.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는 좋은 행사예요. 

딸기 시즌 메뉴는 평일 런치, 평일 디너, 주말 세팅이 다르다고 하니, 앱으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슐리퀸즈 가격

 

 

이용가격
이용가격

 

 

애슐리 이용시간

 

· 11:00~21:00, 휴무일은 매달 상이 공지사항 확인

· 평일 런치 - 11:00~17:00, 평일 디너 - 17:00~21:00

· 주말 런치&디너 - 11:00~21:00

※ 일반적으로 2시간 이용 가능하며, 대기가 없을 경우 연장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문의해 보세요. 

평일 오후 5시가 넘어서 퇴장할 경우 디너 가격으로 계산된다고 안내가 나옵니다. 주의해주세요. 

 

 

애슐리퀸즈 할인 정보

 

1. 애슐리 앱 캐시 충전 혜택 애슐리 공식 앱을 통해 캐시를 충전하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만 원 충전 시  5,000 캐시 추가 적립, 20만 원 충전 시: 20,000 캐시 추가 적립 및 5,000원 이용권 제공

 

또한, 멤버십 등급에 따라 2~5%의 추가 적립 시 최대 15%의 할인 효과. 단, 캐시 및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180일입니다.

 

2. 상품권 활용 이랜드 상품권이나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오픈마켓이나 중고 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여 사용 시 추가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 약 8~10% 할인 가격으로 이랜드 상품권 구매 가능

· 약 7~9% 할인 가격으로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구매 가능

 

 

3. 신용카드 할인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애슐리 퀸즈와 제휴를 맺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LOCK 카드는 최대 6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하나, 전월 이용금액 등 자세한 사항 확인이 필요합니다.

 

애슐리 할인카드
애슐리 할인카드

 

애슐리 할인 롯데카드
애슐리 할인 롯데카드

 

4. 이벤트 참여 애슐리 퀸즈는 시즌별, 월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학생증 제시시 평일 런치 가격으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슐리데이' 이벤트가 있었는데, 25년에는 아직까지 '슐리데이' 이벤트가 없네요. 앱이나 애슐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 

 

가능한 방법들을 활용하여 애슐리 퀸즈를 더욱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애슐리퀸즈 평일 런치 후기

 

[입장] 저는 예약 안 하고 가서 기다렸는데, 웨이팅이 싫으면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네이버, 애슐리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저는 예약 안 하고 가서 입구 기계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명지대점의 경우 매장 앞 모니터에 순서가 되면 번호가 뜨기 때문에 입장하면 됩니다. 직원에게 결제해도 되고,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키오스크에서 카드결제 하면 됩니다. 결제 시 출력되는 영수증에 좌석 번호 확인하고 식사를 시작하면 됩니다. 

 

 

결제하는 곳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초밥 코너만 겨우 찍었어요. 중식, 한식, 일식, 디저트 등 메뉴는 다양하게 많았어요. 

제가 다 먹어보진 않았고, 제가 가져온 음식 기준 대부분 맛이 괜찮았고, 짜장면은 면은 쫀득하고 맛있었는데 짜장소스가 너무 달았어요. 

 

 

디저트
디저트

 

딸기 축제인 만큼 딸기를 두 접시나 갖다 먹었어요. 좋아하는 망고도 먹고요. 디저트로 딸기가 올라가 있는 티라미수랑 치즈케잌도 먹었습니다. 

딸기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출벨 베리봇
호출벨 베리봇

 

 

식사를 다 하면 테이블 가장자리에 호출벨을 누르면 로봇이 흥겨운 음악과 함께 출동합니다. 거기다가 다 먹은 접시를 넣으면 됩니다. 

 

 

[평일 런치 만족한 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과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제철 과일인 딸기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런치 아쉬운 점] 평일 런치라 육류와 어패류 종류가 거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육류는 튀긴 치킨과 오리고기가 있었고 어패류는 초밥이 전부였던 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뷔페를 갔는데, 2시간 동안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와 디저트 음료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가족단위나 모임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