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커피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섹터커피' 충무로점

by freely 2024. 4. 13.

충무로주꾸미불고기에서 점심을 먹고 음료 마시러 근처 '섹터커피'에 왔습니다. 섹터커피는 친구가 데이트하려고 봐둔 장소인데 저랑 오게 되었네요. 3, 4호선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접근성은 좋습니다. 오래된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는데, 커피숍 안은 엔틱 한 분위기가 나는 곳이었어요. 

 

 

디저트와 주문한 메뉴들
디저트와 주문한 메뉴들

 

 

섹터 크림 라테 &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 & 말차 갸토

 

 

 

 

섹터 크림 라테,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 말차 갸토(아래부터 좌측으로)
섹터 크림 라테,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 말차 갸토(아래부터 좌측으로)

 

 

크림이 듬뿍 얹어져 있는 '섹터 크림 라테'는 친구의 메뉴고, 저는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로는 쇼콜라를 먹고 싶었는데 아포가토가 초코라 '말차 갸토'로 주문했습니다. '섹터 크림 라테'와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는 이제 보니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였네요. 

 

섹터 크림 라테는 일단 위에 얹어져 있는 크림의 비주얼이 압도적입니다. 제가 직접 먹어 보지 않았지만, 친구가 맛있다고 하네요. 안 먹어봐도 맛이 좋을 거 같아요.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는 쌉싸름한 모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수제 초코 크럼블의 조화가 좋았어요. 

 

말차 갸토는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 음료가 달콤한 종류였기 때문에 말차 갸토의 쌉싸름함과 잘 어울렸어요. 말차 갸토만 먹어봤지만 다른 디저트 메뉴도 다 맛있을 거 같아요. 쇼콜라도 추가로 먹어볼까 생각했지만, 너무 과하다 싶어 아쉽지만 다른 메뉴는 다음 기회로 미뤘어요.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
초코 크럼블 아포가토

 

 

 

모든 메뉴가 기대 이상일 거 같은 섹터 커피였습니다. 다만 오래된 건물이다 보니 화장실이 좀 좁고 불편했습니다. 

갸토란 ? 갸토는 프랑스어로 케이크를 뜻하는 남성명사라고 합니다. 

 

 

/메뉴

 

메뉴
메뉴

 

 

/영업시간

 

♪ 월~금 10:00~22:00, 토~일 12:00~22:00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198 2층(3, 4호선 충무로역 2번 출구 146M)

 

 

 

 

 

 

 총평 : 메뉴는 만족스러우나 화장실이 아쉽!

 

 

 

2024.04.11 - [LIFE/EAT] - 미쉐린 선정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충무로 본점'

 

미쉐린 선정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충무로 본점'

미쉐린 맛집이자 요즘은 MBC생방송 오늘 저녁 에서 김대호가 소개한 맛집으로 더 유명한 충무로주꾸미불고기 충무로본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12:40분쯤 갔고, 가게 안은 식사하는 팀이 몇 테이

wowwow.tistory.com

 

 

 

 

댓글